Louis Vuitton Damier Azur Canvas

Louis Vuitton Damier Azur Canvas
Louis Vuitton Damier Azur Canvas

Thursday, July 7, 2011

If I leave

진입로 버드나무 아래에서 도보 같은 같은 황비홍으로 Shujian 바람, 파도,. 조용히 손에 osteoclasts 진정 외로움을 끌어들인 혼자, 한밤중의 달빛 , 나비 라이트 황량한 키스.
긴 시간처럼 유혹의 꼭대기 흐린 어두운 눈 앞에서 그런 얇은 냄새, 그 조용하고 시원한 Pinellia 범위 없었다. 빗속에서 거리 외롭고 고집 스탠드가 기억 나지 않으세요, 또한 내 젖은 기분 듣는 것 같다.길잃은 눈물 자유 낙하, 꽃을 어렴풋한 기억 산소의 부족에서 찾고, 그 가슴 아픈 이야기는 여전히 공중에 방황합니다.
파열 게재 조용하고, 그럴수가 파문 인간 세계 비가 가을 처마를 따라 채널, 그건가 보존 느린, 마음의 리듬을 포옹, 섬세한 드롭 조각 바람 가공 사운드를 비가되었다. 추위의 리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가 스펙트럼없이 멜로디 몽유병 지붕 타일 Xuanqing,이 시간은 하늘의 색깔을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도로 젠틀 레인은, 얇은 조용한 시럽을 뿌린 대조적 아래로, 신발, 젖은 옷을 이미 춥다 보았다. 이번 여름에 너무 많은 슬픈 ​​추억을 노출했기 때문에 잔류 소문 감기, 몸 전체 차가운 혈액 슬픔 일어납니다, 갑자기 , 싫어. 나는 얇은 옷을 포장 습한 하늘, 빗속에서 바보 보았다.
아마도 오랫동안 사람의 생명 그것이 반영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一杯接一杯 외로움, 추위에도 불구하고 만개한 시간의 꿀꺽꿀꺽.
부상으로 불꽃 쉽게 감기에 응시.떨림 피트 앞으로 모든 단계 결과 단계 것처럼 떨어져 우아한 슬픔 부드러운 음악, 눈물이 과거 순종 듣기. 때때로 뒤, 비를 보는 것이있는 사람 발자취를 홍수, 하늘 출발을 배신, 언제나처럼 내게 슬픔을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